본문 바로가기
Editor

태연 신곡 뮤비 유출 논란

by HaDa, 하다 2021. 7. 4.

가수 태연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정식 공개되기 전, KBS에서 방송돼 의문이 따르고 있습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말미에는 태연의 신곡 '위크엔드'(Weekend) 뮤직비디오가 20초 가량 방송을 탔습니다.

'위크엔드'는 오는 6일 오후 6시에 발매 예정이었습니다. 아직 티저 영상도 공개되기 전, TV 프로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그대로 먼저 전파를 탄 것입니다. 오후 5시 30분 기준 OTT 동영상 플랫폼 웨이브에서 '살림남2'의 영상이 제공되는 가운데, 방송 말미 태연의 뮤직비디오 영상도 그대로 노출돼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해 '살림남2' 측은 "노출 경위를 파악 중이다"라고 전했습니다. 티저도 공개되지 않은 상황에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팬들은 황당하다는 반응입니다.

한편 ‘Weekend’는 경쾌한 기타와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디스코 팝 장르의 곡입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주말만은 하고 싶은 대로 자유롭게, 이끌리는 대로 떠나고 싶은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태연의 달콤한 보컬과 나긋한 싱잉랩이 특기입니다.

6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