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한예슬 반박 "예정된 일정"

by HaDa, 하다 2021. 7. 19.

한예슬 반박

 

배우 한예슬이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 미국으로 도피했다는 유튜버 김용호 주장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한예슬 소속사 측은 현재 한예슬은 미국에 있으며 개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간 것이라고 말하며 갑작스럽게 정한 일정이 아닌 예전부터 예정되어 있던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 미국에 갔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미국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무조건 코로나19 검사를 받아하기 때문에 당연히 한예슬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갔다고 반박했습니다.

한예슬 노마스크 사진 논란

 

한예슬 노마스크 사진 논란

배우 한예슬이 미국 여행 근황 사진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연일 한예슬을 저격한 유튜버 김용호는 한예슬의 미국행에 대해 그

choice-choi.tistory.com

 

 

 

앞서 유튜버 김용호는 지난 18일 유튜브 방송을 통해 최근 한예슬이 미국에 간 이유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김용호는 한 제보자의 말을 인용해 한예슬이 남자친구를 만났던 서울 강남구 청담동 가라오케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했고, 한예슬이 역학조사 및 코로나19 검사를 피하기 위해 급히 미국행을 택한 것이라고 주장했스니다.

김용호는 "이 소식을 한예슬이 분명 남자친구에게 들었을 것"이라며 "자기에게도 조사가 올 수 있을 것 같으니 잽싸게 뒤도 안 돌아보고 미국으로 도망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