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필립 박현선 임신, 재벌2세, 배우, 프로필

by HaDa, 하다 2021. 9. 11.

 

배우 출신 사업가 이필립이 아빠가 됩니다.

이필립 아내 박현선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고백할 게 있어요. 이 사실을 올리기까지 몇일간 얼마나 고민을 했는지. 저와 천사님이 엄마 아빠가 된답니다"라고 임신 사실을 알렸습니다.

 

 

 

 



박현선은 "선물처럼 찾아온 소중한 아가. 갑작스럽게 찾아와 계획했던 일정들은 틀어졌지만 기다렸던 만큼 너무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며 만날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리 인친님들 엄청 궁금해 하셨는데, 아시는분들은 눈치 채셨을 듯. 다들 놀라셨죠? 언젠간 우리에게 아가가 찾아오겠지? 했지만 그저 먼 나라 이야기 같았는데... 오늘 라비앙 홈쇼핑 생방송에 좀 달라진 모습에 아실 것 같아 미리 실토해요"라고 임신을 고백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박현선은 "이제 배도 좀 나왔어요. 오늘 입을 의상, 지퍼가 겨우 올라가서 살짝 열고 방송 해야 할지도 (제 모습에 놀라지 마소서)"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임신이 되니 아무런 정보가 없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우리 인친님들이 많은 조언 꿀팁 알려주세요"라고 부탁했습니다.

 



아이의 태명을 공개하며 행복한 예비맘의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박현선은 "우리 아가 태명은 곰동이예요! 우리 곰이 동생- "곰동" 아빠가 지어줬지요. 남편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보니 더더 행복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곰동이는 벌써 16주! 우리 곰동이 축하해주세요"라며 기뻐했습니다. 박현선은 아이의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이필립, 박현선 결혼

이필립, 박현선은 지난해 10월 결혼했습니다.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완전 서프라이즈. 결혼해줄래요? 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에는 이필립에게 프러포즈를 받는 장면이 담겼습니다. 박현선은 이필립에게서 받은 화려한 청혼 반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박현선은 “화장실 갔다가 룸에 가니 나밖에 없어서 놀랐다. 우리 엄마 아빠한테 허락 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진짜 아무 것도 몰랐다”이라며 프러포즈를 받은 소감을 전했습니다.

 

박현선-이필립 커플은 지난해 12월, 2년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열애에 이어 전해진 결혼 소식에 두 사람의 이력도 관심이 쏠립니다.

 

 

 

 

 

 

이필립 프로필

이필립은 MBC 드라마 ‘태양사신기’로 데뷔, SBS ‘시크릿 가든’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시크릿 가든'을 통해 시청자의 눈도장을 받았던 이필립은 로얄패밀리 출신으로 유명합니다. 배우 이서진은 과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진짜 로열패밀리는 윤태영, 이필립"이라며 "나는 그 정도는 아니다"라며 재벌설을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미국 국무부가 선정한 최고 IT기업이자 미국의 워싱턴 비지니스 저널이 뽑은 25대 IT기업인 STG사의 이수동 회장이 그의 아버지인 것입니다.


이수동 회장은 자수성가로 현재의 위치에 오른 것으로 유명합니다. 원래 고려대 산업공학과를 졸업한 그는 1975년 TBC(동양방송)에 입사해 기획실에서 일하다가 미국에서 성공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고 입사 4년만에 미국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래머로 일하며 야간에 2년제 대학 컴퓨터프로그래밍을 공부해 미국 통신업체 MCI에 취업한 후 기술이사까지 올라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1986년 혼자서 STG를 창업해 지금의 회사를 일군 뒤 미국의 IT업계에서는 결코 빼놓을 수 없는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STG는 미국 현지에서 '국가 사이버 보안관'으로 통하며 3000억원대의 연매출을 기록하는 중이고 직원수는 1700여 명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이수동 회장은 2003년 미 의회가 재정한 국가발전에 이바지한 이민자에게 주는 '엘리스 아일랜드 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특히 2008년 방영한 MBC '성공스토리'에 출연했던 이수동 회장은 방송에서 이필립이 자신의 아들인 사실을 밝혔고 대저택에서 가족끼리 단란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액션 연기를 연습하던 중 눈에 부상을 입었고, 배우 생활을 중단했습니다. 현재는 사업가로 전향해 박현선과 화장품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박현선 프로필

박현선은 세종대 무용학과 학사와 석사를 졸업했습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타블로 딸 하루의 발레 선생님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밖에도 tvN ‘화성인 바이러스’, Mnet ‘아찔한 소개팅’, 패션N ‘스타일 배틀로얄 TOP CEO 2’, 온스타일 ‘HOW TO FIT’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화장품과 의류 쇼핑몰의 대표로 지내고 있습니다. SNS 팔로워 13만여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