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마스크걸 고현정 출연확정

by HaDa, 하다 2022. 2. 3.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마스크걸'에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이로써 개성 강한 캐릭터와 신선한 전개로 큰 인기를 모았던 웹툰 '마스크걸'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새롭게 태어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진 평범한 직장인 김모미가 밤마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하면서 의도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모미의 파란만장한 일대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동명의 원작 웹툰은 연재 당시 매화 허를 찌르는 이야기와 반전, 외모지상주의를 날카롭게 들여다보는 메시지는 물론 스릴러, 블랙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를 혼합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강렬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김모미는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 '동네변호사 조들호 2: 죄와 벌', '디어 마이 프렌즈' 등 매 작품 화제의 중심이 되는 최고의 배우 고현정이 맡아 연기 변신에 나섭니다. 김모미는 어린 시절 연예인을 꿈꿨지만 꿈에 부합하지 못하는 외모 탓에 늘 주눅 들어 있는 인물입니다. 평생 외모 열등감에 시달렸지만 마스크를 쓰고 인터넷 방송 BJ로 변신할 때 희열을 느끼는 모미는 생각지도 못했던 사건에 얽히게 됩니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출중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를 압도하는 고현정이 사건 이후 시간이 흐른 뒤 걷잡을 수 없이 몰아치는 삶 속에서 하나의 목표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인한 의지의 김모미를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가 더해집니다.

 


영화 '사냥의 시간', '임금님의 사건수첩', 드라마 '멜로가 체질', '쌈, 마이웨이' 등 매력과 개성을 겸비한 안재홍은 김모미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주오남을 맡았습니다. 모미 못지 않은 외모 콤플렉스에 존재감이라고는 없는 오남의 유일한 낙은 인터넷 방송을 보는 것으로, BJ 모미와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얽히게 됩니다.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동백꽃 필 무렵', '라이브' 등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존재감을 발휘해온 염혜란은 주오남의 엄마 김경자로 분합니다. 박복한 팔자에 이혼까지 하고 오직 아들 오남만을 바라보고 살아왔습니다. 지극정성으로 돌보던 아들 오남이 행방불명된 후 무너질 것 같은 마음을 다잡고 아들의 흔적을 쫓기 시작합니다.

 

 

예측불가한 스토리와 다이나믹한 전개가 돋보이는 '마스크걸',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까지 최강 조합의 실력파 배우들이 그려나갈 거침없는 이야기에 기대감이 배가 되고 있습니다.

 

 

'마스크걸'은 장편 데뷔작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로 제49회 로테르담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며 주목받은 실력파 김용훈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첫 시리즈 도전에 나섭니다. 제작은 '여신강림', '남자친구', '김비서가 왜 그럴까', '주군의 태양' 등 다수의 히트작을 선보여온 본 팩토리가 맡았습니다.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을 캐스팅하며 시작부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시리즈 '마스크걸'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OCN 드라마 옥택연 캐스팅

 

OCN 드라마 옥택연 캐스팅

판타지오가 첫 번째 드라마 ‘블.라인드’ 제작을 확정한 가운데 옥택연이 캐스팅됐습니다. 판타지오는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OCN 드라마 ‘블,라인드’의 제작을 담당하며 종합 콘텐츠기업

choice-choi.tistory.com

 

추자현 우효광 불륜 이혼설 근황

 

추자현 우효광 불륜 이혼설 근황

배우 추자현이 남편 우효광과 함께 설 인사를 전했습니다. 추자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란 설 인사와 함께 여러 장

choice-choi.tistory.com

 

그리드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필모 서수연 임신  (0) 2022.02.04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0) 2022.02.03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부스터샷 중태  (0) 2022.02.03
한국 시리아 축구 중계  (0) 2022.02.02
베트남 중국 축구 중계  (0) 2022.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