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브레이브걸스 새 숙소 최초 공개

by HaDa, 하다 2021. 6. 28.

브레이브걸스 새 숙소 최초 공개

2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연출 노시용 채현석, 이하 '전참시')에서는 드디어 새로운 집으로 이사한 브레이브걸스의 하루가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쁘걸의 새로운 숙소가 최초 공개되는데요,

지난 '전참시' 방송에서 브레이브걸스는 이사 소식을 전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는 드디어 생긴 새로운 보금자리에 폭풍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브레이브걸스는 화장실에서 네 명의 멤버가 옹기종기 모여 씻는 모습으로 화제를 일으켰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매니저는 "한 건물에 집 네 채를 구했다"라고 제보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브레이브걸스 네 명의 각기 다른 성격이 드러나는 인테리어가 흥미를 안길 예정입니다. 신박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꼬북좌 유정과 깜찍한 반려견과 함께한 메보좌 민영, 그리고 "수저가 없다"라고 밝힌 멤버와 "광고 촬영장에서 남은 것을 가져왔다"라며 알뜰살뜰한 면모를 보인 멤버까지 저마다 개성을 보입니다.

 

이와 함께 멤버들은 신곡 '치맛바람' 컴백 자축 기념 홈파티를 열었습니다. 멤버들은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 속마음 토크에 나서던 와중에 단발좌 유나는 “마음속에 점찍어둔 누군가가 있다”라는 질문에 '진실' 반응을 보여 멤버들의 텐션을 더욱 끓어오르게 만들었습니다. 이에 유나는 능청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여 시청자들에게 빅웃음을 안겼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집은 각각 어떤 모습일지~! 브레이브걸스의 새 숙소 일상을 만날 수 있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26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