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우영우 테스트 바로가기

by HaDa, 하다 2022. 8. 3.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로 매력발산을 뿜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대형 로펌 생존기로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속 누구인지 테슽트하는 우영우 테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우영우 테스트로 나는 드라마속 주인공중 누구일지 재미로 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질문은 총 9가지로 나에게 가장 맞는 우영우 테스트 정답을 고르면 인물 8명 중 하나로 결과가 나옵니다.

 

 

우영우 테스트 인물결과

이준호, 최수연, 권민우, 동그라미, 우광호, 한선영, 우영우, 정명석 8명의 인물중 한명으로 나옵니다.

 

우영우 테스트 질문

1.출근날 회전문을 통과 못하는 사람이 있다면 과연 나는 어떻게 할까?

(말을 걸면서) 회전문을 잡아주며 도와준다.

or (들어가세요....!속으로 말하고) 잡아준다.

 

2.나랑 친한 동료 뒷말을 하는 친구를 봤다면?

불편한 티를 팍팍 내면서 중단시킨다.

속으로만 뭐어쩌겠어 내가 하고 만다.

 

 

3.갑자기 분위기 식당, 내가 식당을 운영하는데 진상이 왔다면

-은근히 싫은 티를 내며 음식을 대충 만들어준다

-어쩔수없다며 마음으로만 험한말을 한다

4.처음 온 신입이 일을 잘 못한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하면서 사건을 하나 맡겨본다

-일못한다고 바로 대표님께 말씀드린다

 

5.피고인이 거짓말을 하는것 같은데

-진실을 알아내야된다

-어쩔수 없다며 그냥 무시하고 변론한다

 

6.친구와 친구 짝사랑 상대를 이어주고 싶은데

-같이 있으면서 내가 로맨틱한 순간을 만들어 도와준다

-너희끼리 놀아라며 은근 슬쩍 비켜준다

 

7.변호를 해야되는 상황에서 나는 어떻게 할까

-논리적이면서도 아주 공격적으로 척척 말한다

-부드러우면서도 친근하게 한다

 

8.친구와 여행을 간다면 나는

-휴가를 내고 언제 만나서 언제 뭘할지 계획한다

-계획 뭐 필요하낙 물처럼 힐링하고 온다

9.이번에 스케줄이 많이 잡혀있다

-달력에 써놓고 미리 준비해야 된다면서 계획이 틀어지지 않도록 한다

-주변사람한테 그때마다 언제인지 물어보고 확인한다

 

우영우 테스트 결과 알아보기

 

 

우영우테스트 바로가기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

'Edit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 공무원 호봉별 실수령액  (0) 2022.08.07
USB 공인인증서 저장방법  (0) 2022.08.04
멧돼지사냥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0) 2022.08.03
지메일 전체 삭제  (0) 2022.08.02
모범형사 시즌2 인물관계도  (0) 2022.08.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