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이광수 런닝맨 하차소감

by HaDa, 하다 2021. 6. 14.

이광수 하차소감

배우 이광수가 하차소감을 통해 ‘런닝맨’ 식구들과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이광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같은 멤버분들, 스태프분들, 늘 응원해주시는 팬분들 덕분에 제가 받기에 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지난 11년 동안 매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며 "어떤말로도 이 감사함을 다 전하기에 부족하지만 그동안 진심으로 진심으로 감사했다. 그리고 사랑한다"고 글을 남겼습니다.

 

사진 속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코믹한 분장을 했던 이광수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를 본 고영배는 “멋있어, 광수♥”라고, 김기방은 “최고야!!넌”이라고 댓글을 남겼습니다. 또한 공개열애 중인 배우 이선빈 역시 박수, 엄지 척 등의 이모티콘으로 그를 응원했습니다.

 

이광수는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을 마지막으로 11년 만에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습니다. 이광수는 2010년 7월 '런닝맨'이 처음 방송됐을 때부터 함께 한 원년 멤버로 몸개그, 배신, 리액션 등으로 다른 멤버들과 케미를 뽐냈고, ‘기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탁월한 예능감을 자랑했습니다. 하지만 지난해 2월 당한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약 11년 간 함께한 프로그램을 떠나게 됐습니다.

지난 4월 ‘런닝맨’ 측은 “이광수가 지난해 2월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재활과 촬영을 병행해왔지만 쉽지 않았다”며 “힘든 결정을 내린 이광수 씨와 멤버들에게 시청자 분들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역시 ‘영원한 멤버’ 이광수 씨를 응원하겠다”라고 하차를 공식화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