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박봄, 미모의 첼리스트 친언니 박고운 공개, 박봄 근황

by HaDa, 하다 2021. 6. 7.

박봄 친언니

박봄 친언니 공개

박봄이 첼리스트인 친언니 박고운 씨를 공개하며 화제입니다.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언니 첼로 리사이틀~ 화이팅 화이팅 야야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는 7월 예정된 박고운 씨의 음악회를 알리는 홍보물을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런 가운데 일부 네티즌들은 박봄이 공개한 박고운 씨의 사진으로부터 배우 송지효를 연상시키며 닮은꼴 비주얼에 감탄을 보내고 있습니다. 박고운은 백옥 같은 피부와 시크한 눈빛과 표정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박봄의 언니 박고운 씨가 화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앞서도 박고운 씨는 박봄의 오랜 공백을 깬 솔로곡 ‘봄’의 발라드 버전에 첼로 연주를 통해 지원 사격을 펼치는가 하면, 박봄 역시 오래 전부터 언니의 다양한 첼리스트 행보를 공개적으로 응원하며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끼와 재능 넘치는 자매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훈훈한 모습에 팬들도 응원을 아낌없이 쏟아내고 있습니다.

 

 

 

박고운

박고운 씨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국립음대를 최우수 졸업한 재원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비엔나 국립음악대학원과 세계적 명문 존스홉킨스 피바디음악학교에서 전문 연주자 과정을 밟았으며, 각종 콩쿠르에서 여러차례 수상한 이력은 물론 독주회 및 세계적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경력도 다수 가진 유명 첼리스트입니다.


박봄 근황

한편 박봄은 2009년 그룹 2NE1(투애니원) 멤버로 데뷔했으며 지난 2019년 9년 만에 솔로앨범 'Spring'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지난 3월 31일 새 싱글 '도레미파솔'을 발매했습니다. 또 최근 한 라디오 방송에서 2NE1 멤버들과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녹음을 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