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슬리피 결혼, 예비신부

by HaDa, 하다 2022. 2. 22.

트로트가수 겸 래퍼 슬리피가 결혼을 앞두고 예비신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월 21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의 스페셜 MC로 슬리피가 출연했습니다.

"벌써 예비신랑 2년차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슬리피는 실존인물이냐 의심받는 예비신부를 처음 공개했습니다. 예비신부를 본 스튜디오는 술렁이며 직업을 물었고 이에 슬리피는 "일반인이다. 결혼 후에는 잠시 쉬고 있다"고 설명했다습니

김구라가 "신부 공개 이유가 결혼하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려는 이유인가?"라고 하자 슬리피는 겸연쩍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출연진들도 "대환영"이라며 반겼습니다. 또한 "결혼을 미룬데 돈이 이유인가?"라고 묻자 "정답!"이라고 외친 그는 "돈 뿐만 아니라 축하도 많이 받고 싶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는 "우리는 결혼을 할만큼 돈이 모인 거에 대해 감사하다"며 "신부가 지금 친동생이랑 같이 살고 있는데 결혼 후에 내가 들어갈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출연진들은 "처제집에서 신혼살림을 차리는 것을 본 적 없다"며 놀라워했습니다. 

 

 

 

 

한편 슬리피는 쇼미더머니6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예능인이라는 이미지에 가려진 나머지 래퍼로서의 자신을 잃어가는 것 같아 지원했다고 밝혔습니다. 1차 예선에서 지코에게 심사를 받았고 가사를 잠시 잊어 한번 멈췄다가 다시 이어갔고 가까스로 합격하였습니다. 슬리피의 랩에 대한 지코의 인터뷰에서는 중간에 가사를 한번 멈췄지만 특유의 하이톤이 좋았다며 지기펠라즈 때가 생각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2차 예선 3 PASS로 합격을 받았습니다. 도끼 & 박재범 팀이 중간에 가사를 옹알대며 넘어가는 부분도비도비떼?에서 FAIL을 눌렀습니다. 랩이 끝난뒤 도끼, 박재범 팀이 FAIL을 누른 이유를 말하자 슬리피는 옹알대면서 랩을 이어가면 숨을 오래 끌 수있다면서 프로듀서들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차예선에서 사용한 Verse는 언터처블의 '그냥가'입니다. '왓업쇼미'방송에 나와서 밝히기로는 1년전부터 이 Verse를 사용하기로 벼르고 있었다는 모양. 방송상에서는 다른 참가자들에게 예능인 아니냐며 무시당하는 이미지가 있었지만 1차, 2차가 방송에 나간 이후 슬리피가 예상보다 꽤 랩을 잘한다는 인식이 어느 정도 자리잡은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의 고정프로 중의 하나였던 SBS 두시탈출 컬투쇼의 화요일 코너에서 음반은 그다지 히트를 잘 못 내도 쇼미더머니에서 소박한 소망을 이루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슬리피는 2019년경 전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2018년까지 정산금을 100원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며 법적 공방을 벌였습니다. 극심한 생활고에 슬리피는 단전, 단수 등 세금도 제대로 내지 못한 채 생활하고 있습니다.

 



앞서 슬리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데뷔 때부터 무려 10년 넘게 소속사와 분쟁을 벌이고 있다. 현재는 전속 계약이 해지된 상황. 과거 소속사 동료들이 소속사를 상대로 소송을 해도 저는 소속사를 믿고 또 믿었다. 하지만 지난해 4월 대표님이 돌아가시고 난 후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벌어졌다. 숙소와 월세 관리비를 7개월, 많게는 12월까지 밀리기를 반복하며 매일 단수와 단전으로 불편해하다가 퇴거조치를 당했다. 회사 채권자에게 방송 출연료까지 압류 당하면서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소송을 진행하기로 마음 먹었다”고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앞서 슬리피는 2018년 KBS '김생민의 영수증' 프로그램에서 잔고 7만원의 통장을 보여줬습니다. 그러나 이후 작년 KBS Joy '국민영수증'에 출연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고 청약통장을 들었다고 밝히는 등 경제 생활이 많이 나아져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부캐 '성원'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 앨범 '내 돈 내놔 이놈들아'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현빈 손예진 야외결혼식 장소

 

현빈 손예진 야외결혼식 장소

배우 현빈과 손예진 커플이 오는 3월 말 서울 워커힐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21일 두 사람이 서울 광진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린다

choice-choi.tistory.com

 

전현무 이혜성 결별

 

전현무 이혜성 결별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이 결별하며 공개열애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단, 여전히 서로 든든한 조력자로 남습니다. 2월 22일 SM C&C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라고

choice-choi.tistory.com

 

 

곽윤기 언급량 1위

 

곽윤기 언급량 1위

쇼트트랙 곽윤기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에 한국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한국 선수로 선정됐습니다다. 베이징 동계올림픽 기간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한국 선수라는 의미를

choice-choi.tistory.com

 

그리드형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탁 결혼 계획  (0) 2022.02.24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근황  (0) 2022.02.23
현빈 손예진 야외결혼식 장소  (0) 2022.02.22
전현무 이혜성 결별  (0) 2022.02.22
곽윤기 언급량 1위  (0) 2022.02.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