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비아이 복귀소감, 비아이 마약 논란

by HaDa, 하다 2021. 6. 2.

비아이 마약

비아이 복귀소감이 전해졌습니다. 1일 비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솔로 정규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심경을 고백했습니다.

비아이는 수록곡 중 '그땐 내가'(Then)'와 함께 "내가 뭐라고. 나 같은 놈이 뭐가 예쁘다고 멀리서든 가까이서든 응원해주고 그 어려운 진심으로 걱정하고 위로해주고 던져지는 돌들에 덜 맞을 수 있도록 지켜주는 분들"이라고 적었습니다. 이어서 "애매하기만 한 사랑보다는 내가 꼭 의리 지키겠다. 덕분에 한 걸음 내디뎌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수록곡 '다음 생(Re-Brith)' 아래에는 "그저 보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2019년 논란이 불거졌을 당시 비아이는 2016년 대마초와 초강력환각제인 LSD를 구매해 투약한 혐의를 받았고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