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스릴러 소름, 줄거리, 최지우 장동원 캐스팅

by HaDa, 하다 2021. 9. 11.

 

배우 최지우가 ‘소름’을 통해 4년 만에 복귀합니다.

10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최지우가 카카오TV 오리지널 ‘소름’ 출연을 확정했다”라며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현실 기반 서스펜스 컬렉션 '소름'은 '기담' '곤지암' 등을 통해 K-호러의 새로운 장을 연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번째 뉴미디어 콘텐츠입니다. 특유의 탁월한 크리에이티브와 기획, 감각적인 연출을 통해 또 하나의 새롭고 강렬한 작품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현재 촬영 중이며 올 하반기 카카오TV에서 첫 공개될 예정입니다.

 

 



현실 기반 서스펜스 컬렉션 ‘소름’은 영화 ‘기담’, ‘곤지암’ 등을 연출한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 번째 뉴미디어 콘텐츠입니다.

 


최지우는 ‘소름’에서 아름답지만, 비밀을 감추고 있는 여자 현정 역으로 출연해 활약할 예정입니다. ‘겨울 연가’, ‘천국의 계단’ 등으로 멜로 여왕의 자리에 올라선 최지우가 K 호러의 대가 정범식 감독과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호러, 스릴러 장르의 대표 감독인 정범식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게 된 최지우의 복귀 소식에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최지우의 처음 시도하는 장르물이자 첫 디지털 콘텐츠 도전이기 때문인 이유가 더욱 큽니다.

 

 

특히 ‘소름’에는 트로트 신동으로 잘 알려진 정동원의 캐스팅이 확정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정동원의 첫 연기 도전작이기도 합니다. 정동원은 ‘소름’ 촬영을 마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첫 작품 촬영 끝! 소름돋는 새로운 경험이었다! 많은 스태프분들, 감독님들 너무 감사하다. 대배우가 되겠다”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교복을 입은 채 대본을 보는 정동원은 가수가 아닌 배우 그 자체였습니다. 정동원은 자신의 데뷔를 기념하고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커피차에는 ‘정동원이 쏜다! 소름 돋게 맛있는 커피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문구가 적혀 훈훈함을 안겼습니다.

 

 

오는 12일 ‘미스터트롯’ 톱6의 단체활동을 매니지먼트하던 뉴에라프로젝트와 계약 종료를 맞는 정동원은 소속사로 돌아가 개인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정동원은 노래와 연기를 병행할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편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소름’은 K무비의 새로운 장르가 된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 카카오TV 오리지널”이라며 “탄탄한 기획과 연출,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까지 더해져 새로운 카카오TV 오리지널만의 서스펜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K무비의 새로운 장르가 된 정범식 감독이 선보이는 첫 카카오TV 오리지널로, 탄탄한 기획과 연출, 배우들의 새로운 연기 변신까지 더해져 새로운 카카오TV 오리지널만의 서스펜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습니다.

 

 

최지우는 지난 1994년 MBC 공채 탤런트 23기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올가미', '박봉곤 가출사건', 드라마 '겨울연가', '천국의 계단' 등으로 인기를 모았습니다.

 


'한류여신'으로 활약하던 최지우는 2018년 비연예인과 결혼하고 지난해 5월 건강한 딸을 출산했다. 최지우는 임신 중인 2020년 1월 tvN '사랑의 불시착'에 특별 출연해 열연을 펼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지우는 지난 2018년 3월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해 지난 5월 딸을 출산했습니다. 출산 당시 최지우는 팬카페를 통해 ‘늦은 나이에 아이를 갖고 준비를 하다 보니 새삼 대한민국 엄마들이 존경스럽다. 어렵게 출산 준비하는 예비맘들도 '노산의 아이콘'인 저를 보고 더욱 힘냈으면 좋겠다. 이 모든 행복이 팬들 덕분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꾸려 나가겠다. 출산하고 다시 인사드릴 때까진 좀 더 밝은 소식들이 많이 들리길 기대해본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지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와의 알콩달콩한 시간을 공개하며 ‘엄마 최지우’로 행복한 일상을 공개해 왔습니다. 


한편, 최지우가 출연하는 카카오 TV 오리지널 '소름'은 현재 촬영 중이며 올 하반기 공개됩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