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ditor

유성은, 긱스 루이 결혼

by HaDa, 하다 2021. 7. 11.

가수 유성은과 긱스 멤버 루이가 결혼해 '가수 부부'가 탄생됐습니다. 유성은과 루이는 11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커플링을 끼고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공식화했습니다. 공개 열애를 선언한 지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로 거듭납니다. 

 

특히 유성은과 루이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동반 출연해 직접 결혼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유성은과 함께 판정단으로 출연한 루이는 "저희 7월 11일에 결혼한다"고 발표했고, 연예인 판정단들은 기립박수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유성은은 "긱스의 루이, 황문섭 씨와 한곳을 바라보며 평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약속했다. 부족한 저에게 언제나 아낌없는 애정과 신뢰로 따뜻하게 감싸 안아주고 채워주는 이 친구에게 저 또한 포근한 쉴 곳이 되어주려 한다. 여러분들께서 저희 두 사람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다면 인생에서 결혼이라는 큰 걸음을 내딛는 순간에 더 없는 기쁨이 되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고, 루이 역시 "저희 결혼한다. 잘 살겠다"고 짧은 소감을 남겼습니다.

 

 

 

 

루이, 유성은 나이

루이는 1990년생으로, 긱스의 멤버 겸 솔로 가수로 활약을 펼쳤습니다. 긱스로 '오피셜리 미싱 유', '워시 어웨이', '어때', '가끔' 등의 곡으로 사랑받았고, 솔로로는 2016년 첫 정규 앨범 '황문섭'을 발매했습니다. 

 

1989년생인 유성은은 루이보다 1살 연상입니다. 2012년 엠넷 '보이스 코리아'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린 후 전방위에서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활약을 펼쳤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