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필모 서수연 임신

by HaDa, 하다 2022. 2. 4.

 

이필모 아내 서수연이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서수연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이제 애 둘 엄마. 담호 동생이 생겼답니다 헤헤"라는 글과 둘째 아이의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서수연은 "바로 얼마전까지 먹덧+입덧에 허덕이다가 이제 조금 살 것 같아요"라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더 천천히 알리려다가 배가 너무 나오는거 있죠. 둘째는 배가 빨리 나온다더니 진짜네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어 "오잉이 동생 '우잉'이는 8월에 만나요"라고 적었습니다.

한편 2018년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으로 이필모와 인연을 맺은 서수연은 2019년 2월 결혼 후 같은 해 8월 담호 군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이며, 서수연은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연애의 맛’ 출연을 통해 연인에서 부부가 됐습니다.


당시 서수연은 국민대학교 박사과정을 밟으며 강사로 활동,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청담동 소재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지난 2019년 2월 결혼식을 올렸고, 그해 첫 아들 담호 군을 품에 안았습니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1호 부부가 탄생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현아 던 결혼설 연애사

 

현아 던 결혼설 연애사

가수 현아와 던이 반지 사진으로 결혼설에 불을 지폈습니다. 현아가 지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결혼설이 불거졌던 가운데, 던이 왼손 약지에 반지를 낀 모습이 더해지면서 다시 관심

choice-choi.tistory.com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월드컵 최종예선 일정

한국 축구가 10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일(한국시각)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라시드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2 카타르

choice-choi.tistory.com

 

마스크걸 고현정 출연확정

 

마스크걸 고현정 출연확정

넷플릭스의 새로운 시리즈 '마스크걸'에 고현정, 안재홍, 염혜란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이로써 개성 강한 캐릭터와 신선한 전개로 큰 인기를 모았던 웹툰 '마스크걸'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새

choice-choi.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